디지털 변혁 시대 리더는 누구인가?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ejhan@sookmyung.ac.kr
  • 010-2551-2885
  • 수련관 101호
디지털 변혁의 시대에 요구되는 새로운 리더십 역량을 살펴봄으로써 학생 개개인의 성장지향성을 일깨운다. 특강과 워크샵을 통해 디지털 리더에게 필요한 자신의 비전을 설정해보고 실행목표를 구체화함으로써 주도적인 변화와 성장을 도모한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5회차 특강은 12/29(목) 13시 온/오프 병행으로 진행됩니다. (줌링크는 비교과 스노보드에 올립니다)


지금은 4차 산업혁명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의 시대입니다.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기술이지만, 기술을 활용하여 변화를 이루어 내는 것은 결국 '사람'입니다.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리더십은 외부의 변화에 수동적으로 반응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의 성장 목표에 따라 주도적으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디지털 리더는 어떤 역량이 필요할까요? 본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 리더가 갖추어야 할 역량을 알아보세요.

1) 1~3회차 특강을 통해 디지털 리더로서의 비전과 역량을 탐색해 봅니다.

2) 4회차, 5회차 워크샵을 통해 디지털 리더로서의 성장 마인드셋을 세울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이해와 함께 디지털 리더로서의 성장 목표를 설정해보기 바랍니다.


* 각 프로그랩 별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문의 주세요. (ejhan@sookmyung.ac.kr)


   2023년에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고 있나요? 

   12/29(목) 워크샵을 통해 동기부여 받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보세요.


* 5회차 특강은 12/29(목) 13시 온/오프 병행으로 진행됩니다. (줌링크는 비교과 스노보드에 올립니다)

   이날 특강은 내년의 실행계획을 세우는 워크샵입니다.



•1회차 특강

- 주제: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행 리더십

- 일시/방법: 오프라인 강의(11/21 13:30~14:30) + 스노보드 동영상 (1시간)

- 강사: 롯데정보통신 배선진 상무


• 2회차 특강

- 주제:  인공지능과 의사결정의 만남, 빅데이터 리더십

- 일시/방법: 오프라인 강의(11/21 15:00~16:00) + 스노보드 동영상 (1시간)

- 강사: 단국대학교 노미정교수


• 3회차 특강

- 주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새로운 코칭리더십

- 일시/방법: 오프라인 강의(11/21 16:30~17:30) + 스노보드 동영상 (1시간)

- 강사: 글로벌코칭앤코치 김선화 대표


•4회차 특강  

- 주제: 리더십 역량 개발 코칭 워크샵(1) - 나의 성장 지향성을 일깨우기 위한 핵심가치와 비전 설정하기

- 일시: 12/20(화) 13:00~17:00 (4시간)

- 장소: 수련관 103호

- 강사: 글로벌코칭앤코치 김선화 대표 코치(MCC)


•5회차 특강 

- 주제: 리더십 역량 개발 코칭 워크샵(2) - Dream Catcher, 꿈을 이루기 위한 실행목표 설계 

-  일시: 12/29(목) 13:00~17:00 (4시간)

-  장소: 프라임관 304호 (온오프 병행)

-  강사: 고울짱코칭보감, ㈜KBC파트너스 배용관 대표 코치(KSC)


* 각 특강별로 만족도 조사를 완료해야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1,000 부터
    까지

    99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1,000 부터
    까지

    99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1,000 부터
    까지

    98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2,000 부터
    까지

    14 명 / 20 명

    (최대 25 명 접수가능)

    종료
  • 2,000 부터
    까지

    18 명 / 20 명

    (최대 25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