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 교육
- 교수/대학원생/외부인/교직원
- /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기타 행정지원
-
smedu@sookmyung.ac.kr
-
02-710-9859
-
온라인(e-class, zoom)
비교과교육과정 소개, 비대면 비교과프로그램 운영매뉴얼 및 비교과통합관리 시스템 활용 방안 교육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추가역량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 e-class에서 zoom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시작전 스노보드 e-class 해당비교과로 들어오셔서 zoom에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교육일시: 오프라인 2022년 9월 15일(목) 14:00~15:00
온라인: 녹화영상으로 프로그램 신청 후 스노우보드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Part 1. 비교과 안내, Part 2. 비교과 시스템 사용안내)
2. 교육장소: ZOOM을 통한 실시간 교육
3. 교육대상: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행정부서 직원/연구원, 학과 조교 등)
4. 교육신청방법: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신청(https://wise.sookmyung.ac.kr 접속, 포털시스템 ID/PW 동일)
- 프로그램명: 2022학년도 2학기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 교육
5. 교육 참여: 2022년 9월 15일 14:00~15:00 스노우보드 로그인(포털시스템 ID/PW 동일)하여 해당 교육 참여
6. 교육내용
일정 | 내용 | 담당 | |
---|---|---|---|
13:50-14:00 | 10분 | 참석자 접수 | 대학IR센터 |
14:00~14:10 | 10분 | 비교과 교육과정 소개 | |
14:10~14:25 | 15분 |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교육 | |
14:25~14:40 | 15분 | 비대면 비교과프로그램 운영매뉴얼 및 시스템 활용방안 | |
14:25~15:00 | 20분 |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 의견 수렴 및 질의 응답 |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2학년도 2학기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 교육
~
부터
까지55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