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유튜브 채널 ‘첼로댁’ (구독자 : 약 13만명 / 총 조회수 : 2400만)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 1.7만명)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연주자로서 자신만의 브랜드를 확실하게 구축하고 있는 첼리스트 조윤경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1인 브랜딩(퍼스널 브랜딩)의 필요성과 첼로댁의 구체적인 콘텐츠 제작과정을 배움으로서 현 시대를 살아가는 클래식 음악가들의 고충을 함께 나누고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 및 제작의 경로를 탐색할 수 있다.
유튜버 '첼로댁'을 만나다
- 전체 학생/교수/대학원생/교직원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취업 전공별진로취업
-
gb9559@sookmyung.ac.kr
-
02-710-9559
-
음대104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유튜버 '첼로댁'을 만나다
~
2,000 부터
까지15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