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최종보고서 안내
- 작성자이정주
- 등록일
- 조회73
안녕하세요~ 어느덧 학기 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여러분의 스터디 모임도 잘 마무리 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최종보고서 관련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1. 최종보고서
- 제출방식: 첨부파일에 있는 최종보고서 양식에 따라 소논문 형식으로 작성하여 그룹장이 활동게시판에 제출
- 제출기한: 11/29(월)~12/05(일) 자정까지
2. 활동 지원비 사용내역서 및 영수증
- 제출내용: 중간보고서 제출 시점 이후로 사용한 활동지원비에 대한 사용내역서 및 영수증 스캔본을 최종보고서와 함께 업로드
- 제출기한: 06/07(월)~06/13(일)
*이후 사용내역서 및 영수증 원본 직접 제출 일정 공지 예정
3. 만족도 조사: 마이페이지에서 그룹원 모두 작성, 12/19(일) 까지
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 > 마이페이지 > 참여프로그램 > 진행 > 설문조사 클릭
* 학습공동체 여러 개를 중복으로 참여하고 있는 경우, 참여하는 공동체별로 각각 작성하여야 함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지 않을 경우 마일리지 지급 x
학습공동체 최종보고회는 12/20(월)에 운영이 시작될 예정이며, 사후 자가진단평가서는 최종보고회 공지와 함께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게더_최종보고서_양식.hwp21.50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