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보고서 및 제출물 안내
- 작성자이정주
- 등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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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느덧 학기 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여러분의 스터디 모임도 잘 마무리 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제출하셔야 할 제출물들을 안내드립니다.
< 제출물과 마감기한 안내 >
1. 최종보고서
- 제출방식: 첨부파일에 있는 최종보고서 양식에 따라 소논문 형식으로 작성하여 그룹장이 활동게시판에 제출
- 제출기한: 11/30~12/6
2. 활동 지원비 사용내역서 및 영수증
- 제출내용: 중간보고서 이후로 사용한 활동지원비에 대한 사용내역서 및 영수증 스캔본을 업로드
- 제출기한: 11/30~12/6
3. 사후자기평가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그룹원 모두 제출
- 링크: https://forms.gle/NhJAqdtvEoHaH4jy7
- 제출기한: 11/30(월)~12/6(일)
* 학습공동체 여러 개를 중복으로 참여하고 있는 경우, 참여하는 공동체별로 각각 작성하여야 함
(예: 참여하는 공동체가 스터디그룹 One과 튜터링수 일때. 1회는 처음부터 끝까지, 2회는 '설문자 정보'란까지 작성)
4. 만족도 조사: 마이페이지에서 그룹원 모두 작성, 12/13(금) 까지
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 > 마이페이지 > 참여프로그램 > 진행 > 설문조사 클릭
* 학습공동체 여러 개를 중복으로 참여하고 있는 경우, 참여하는 공동체별로 각각 작성하여야 함
위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교수학습센터 이 정주 연구원(02-710-9865)에게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