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 Time in 숙명여자대학교

  • 전체 학생/대학원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counsel@sookmyung.ac.kr
  • 02-710-9175
  • 클래스(명신관 606,607,613호) 강연(젬마홀) 부스(순헌관 광장)
유기적으로 연결된 ‘강연/클래스/부스' 참여를 통해 ‘나만의 고유한 아름다움’ 발견을 지원함.
학생들에게 성찰의 기회를 제공하여 참여자들의 내면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추가역량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나와 친해지는 시간"

ME Time in 숙명여자대학교


1. 클래스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신청 후 참여 가능)

  1) 오설록 오감산책/ 명신관 613호/16명 정원(대기자 5명)

  2) 드림보드 만들기/ 명신관 606호/20명 정원(대기자 7명)

  3) 긍정카드 워크샵/ 명신관 607호/20명 정원(대기자 7명)

- 시간: 1차(11:00-13:00) 2차(16:30-18:30)

- 참여 시 리워드 제공

- 신청 방법: 비교과 프로그램 검색(https://wise.sookmyung.ac.kr/)/QR코드 신청 

* 동일 주제의 클래스는 1차, 2차 중에 한 번만 참석 가능 

* 선착순으로 신청 마감!

* 클래스 중간부터 참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 대기자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대기 순번 확인 가능합니다.


2. 강연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신청 후 참여 가능)

누구에게나 내 길을 가기 위한 고군분투의 시간은 피할 수 없어요! 갑자기 되는 일이란 없거든요. 

지금의 나를 만나기 위해 겪었던 과정의 시간을 이야기해 줄 연사가 찾아옵니다. 

그림 유튜버 <이연>, 오롤리데이 대표 <박신후>,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의 이야기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 연사: <오롤리데이> 대표 박신후. 척박한 환경에서 스스로를 믿고 도전했던 과정을 이야기합니다.  

            <그림 유튜버> 이연. 답이 보이지 않지만, 내면의 굴을 파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과정의 이야기를 이야기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가수가 되기 전까지 거쳐왔던 다양한 길을 이야기합니다. 

 - 장소: 약학대학 B1 젬마홀 

 - 시간: 14:00-16:00 

 - 신청 방법: 비교과 프로그램 검색(https://wise.sookmyung.ac.kr/)/QR코드 신청 

 - 참여 후  만족도 조사 완료 시, 2,000 마일리지 제공

 * 선착순으로 신청 마감!)


3. 팝업 공간 (워크인으로 참여 가능)

 1) 감정의 정원: 평소에 묻지 못했던 내 감정을 탐험하세요

 2) 고민의 정원: 내가 가진 고민을 털어놓고 누군가의 고민을 들어주세요

 - 장소: 순헌관 광장(우천시 눈꽃광장홀) 

 - 시간: 11:00-17:00



* 본 행사는 숙명행복상담센터, 아모레퍼시픽 공감재단, 아모레 퍼시픽, 오설록, 아이들과 미래재단, 밑미와 함께 합니다. 

* 비교과 프로그램 이수증/교육확인증 발급 가능(마이페이지 -> 참여 프로그램 -> 이수증 및 교육확인증 다운로드)

* 이수증이 출석인증서는 아닙니다.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00 부터
    까지

    180 명 / 200 명

    (최대 245 명 접수가능)

    종료
  • 0 부터
    까지

    13 명 / 20 명

    (최대 27 명 접수가능)

    종료
  • 0 부터
    까지

    17 명 / 20 명

    (최대 27 명 접수가능)

    종료
  • 0 부터
    까지

    14 명 / 20 명

    (최대 27 명 접수가능)

    종료
  • 0 부터
    까지

    15 명 / 20 명

    (최대 27 명 접수가능)

    종료
  • 0 부터
    까지

    15 명 / 16 명

    (최대 21 명 접수가능)

    종료
  • 0 부터
    까지

    16 명 / 16 명

    (최대 21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