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최종보고서 제출 안내
- 작성자이정주
- 등록일
- 조회105
안녕하세요~ 어느덧 학기 말이 다가왔습니다.
여러분의 스터디 모임도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겠네요.
최종보고서 일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제출기한: 11/29(월)~12/5(일) 자정까지
-유형: PPT 파일
-주의사항: 그룹장이 활동게시판에 제출. 각 팀 당 1개의 파일이며, 하단의 필수기입사항들이 포함되어야 함 (해당 내용은 오리엔테이션 자료에도 나와있음)
만족도 조사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 마이페이지에서 그룹원 모두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조사: 마이페이지에서 그룹원 모두 작성, 12/19(일) 까지
비교과 통합관리시스템 > 마이페이지 > 참여프로그램 > 진행 > 설문조사 클릭
* 학습공동체 여러 개를 중복으로 참여하고 있는 경우, 참여하는 공동체별로 각각 작성하여야 함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지 않을 경우 마일리지 지급 x
더불어 학습공동체 최종보고회와 사후자기평가서는 12/20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따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일정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