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학계열 대상)가상현실콘텐츠 제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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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학계열 대상)가상현실콘텐츠 제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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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대상 : 360카메라와 VR장비를 이용하여 가상현실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학생

       스토리텔링, 미디어계열, 콘텐츠제작, 게임제작 등에 관심있는 학생에게 적극 추천함


교육일정및 내용


6/3(17:30~20:50

가상현실의 이해

- 360 카메라의 원리와 VR 장비 소개

가상현실 체험관 방문 ㈜고브이알(HTC VIVE, OCULUS LIFT, PS VR, FOVE 체험)

  기어360, 고프로를 활용한 촬영 및 방법론

- 3D VR의 이해, - VR카메라 조작법


6/4(17:30~20:50

- VR카메라를 이용한 촬영 실습 및 문제점

일반영상 촬영과 VR영상 촬영의 특징과 차별점

콘티 및 시나리오 작성촬영 장소 섭외

촬영 일정 확정 및 모델 섭외

작성된 콘티 및 시나리오 발표

촬영장소 및 모델 섭외 현황 발표


6/5(17:30~20:50

360 카메라의 원리와 실습

코스페이시스를 이용한 콘텐츠 제작

후작업-가상현실 콘텐츠 가다듬기

제작된 가상현실 콘텐츠 시연

제작 의도 및 적용 방안 발표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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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공학계열 대상)가상현실콘텐츠 제작방법

    ~

    12,000 부터
    까지

    5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