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학계열 대상)가상현실콘텐츠 제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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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산학연계비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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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park21@sm.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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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신관104호
(비공학계열 대상)가상현실콘텐츠 제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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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대상 : 360카메라와 VR장비를 이용하여 가상현실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학생
스토리텔링, 미디어계열, 콘텐츠제작, 게임제작 등에 관심있는 학생에게 적극 추천함
교육일정및 내용
6/3(월) 17:30~20:50
가상현실의 이해
- 360 카메라의 원리와 VR 장비 소개
- 가상현실 체험관 방문 : ㈜고브이알(HTC VIVE, OCULUS LIFT, PS VR, FOVE 체험)
기어360, 고프로를 활용한 촬영 및 방법론
- 3D VR의 이해, - VR카메라 조작법
6/4(화) 17:30~20:50
- VR카메라를 이용한 촬영 실습 및 문제점
- 일반영상 촬영과 VR영상 촬영의 특징과 차별점
- 콘티 및 시나리오 작성, 촬영 장소 섭외
- 촬영 일정 확정 및 모델 섭외
- 작성된 콘티 및 시나리오 발표
- 촬영장소 및 모델 섭외 현황 발표
6/5(수) 17:30~20:50
360 카메라의 원리와 실습
코스페이시스를 이용한 콘텐츠 제작
후작업-가상현실 콘텐츠 가다듬기
- 제작된 가상현실 콘텐츠 시연
- 제작 의도 및 적용 방안 발표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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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학계열 대상)가상현실콘텐츠 제작방법
~
12,000 부터
까지5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