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설명회] KLA Korea (외국계 반도체장비기업)

  • kayyoon@sookmyung.ac.kr
  • 02-710-9108
  • 르네상스 402호
5/17(금) 2024 KLA Korea (외국계 반도체장비기업) 현장 대면 채용설명회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KLA 본사 소개]

 KLA는 반도체 및 관련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분야에서 ‘검사/계측/관련 데이터 분석’ 장비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공정 및 수율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밀피타스에 위치한 본사를  포함하여 전세계 18개 주요 국가에서15,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탄탄한 장비군과 엔지니어의 기술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인 반도체회사들의 R&D에서 최종 양산에 이르기까지 웨이퍼 제조 공정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KLA Korea 소개]

 KLA Korea는 2024년 4월 기준 약 800여명의 임직원이 재직하고 있으며, 동탄 및 이천 메인 오피스를 포함하여 전국 9개에 지점이 있습니다.

 KLA Korea는 전체 직원의 85% 이상이 기술 인력으로서, 약 450명의 서비스 엔지니어와 약 250명의 어플리케이션 관련 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시아 지원 인력 포함).

 특히 250명의 어플리케이션 관련 엔지니어 그룹은 동종업계에서는 찾아보기가 어려운 큰 규모이며, 메모리반도체 분야에서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는 한국 고객의 기술 지원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웨이퍼 검사, 반도체 계측 및 수율 관리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LA Korea 공식 홈페이지: https://www.kla.com/ko/company

-KLA Korea 채용 홈페이지: https://www.kla.com/careers/locations/korea

-KLA Korea의 사내 소식 블로그: https://www.kla.com/ko/advance



[Schedule]

- 일시: 2024.5.17(금) 오후 1~3시(2h)

- 신청 기간: 5/15(수) 오후 11시까지

- 취소가능기간: 5/10(금)까지

- 장소: 숙명여자대학교 제2캠퍼스 르네상스 402호

- 추천대상: 이과대/공과대 전 전공

- 출석: 출석은 현장에 부착된 QR코드로만 가능합니다.

* 출석 확인 후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시면 1주일 내로 수료증이 발급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본 행사는 대면 채용설명회입니다. 온라인 비대면은 별도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Agenda]

1. KLA Business  KLA Korea 소개 (채용 프로세스  Internship 프로그램 안내)

-HR 안희진 매니저(15~10m)

2. KLA Customer Support Engineer 직무 소개  입사 경험담 공유 

-Customer Support Engineer 김혜주 책임(10m)

3. 여성 엔지니어로서 커리어 개발 경험 공유 

-Application Engineer 안은경 수석(10m) 

4. Q&A (회사 사업  기술, 직무, 채용  여성 엔지니어로서 조언 받고 싶은 문의사항 위주

-All(20m)


[문의]

**급한 일이 아니라면,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경력개발처 특임교수 윤경희 교수 kayyoon@sookmyung.ac.kr

-조교 유미래 yyymirae@sookmyung.ac.kr



* 참여 신청을 하였으나 해당일 불참시 향후 진행될 채용설명회 참석이 불허될 수 있습니다. 일정 잘 확인하시고 신중하게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설명회 이후 단체사진 촬영이 있습니다. 이는 내부 보고홍보용으로만 사용됩니다.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채용설명회] KLA Korea (외국계 반도체장비기업)

    ~

    부터
    까지

    72 명 / 60 명

    (최대 80 명 접수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