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연장] 세계시민교육과리더십 비교과 연계 - 혁신적 리더를 위한 특강시리즈Ⅱ(~10/19)★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shpark21@sm.ac.kr
  • 02-2077-7601
  • 창학 B107호(젬마홀)
한국사회의 소셜벤처 생태계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2018-2 혁신적 리더를 위한 특강시리즈 시간표**
(10/10~10/19, 총 8일)
                                                                               
*일부 특강과 관련하여 관련자료가 첨부되어 있으니 참석자는 반드시 숙지 후 특강에 임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2회차: 이미지씽킹(아이디어)워크숍과 관련한 상세안내문이므로 신청 시 참고바랍니다.

 - 10회차강의 중 기사스크랩 관련 부분에 대한 내용이 있으므로 숙지바랍니다.



*특강별로 장소가 상이하오니,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4회차, 8회차 장소 변경)

*세계시민교육과리더십 수강생 외에도 숙대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일부 특강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10/16 5회차, 10/18 8회차 특강 마감)



<3회차 특강나진전자월드 이호 회장님의 [비즈니스 인간관계]

국내 최초 게임 개발 사업을 통해 최초 상장,

오늘날의 성공에 이르기까지

이호 회장님의 창업부터 사업 성공까지의 노하우를 놓치지 마세요 !

 

★ 수강생 전원에게 맛있는 간식이 제공됩니다 :-)


포스터 


<2회차 특강> 이미지씽킹(아이디어) 워크샵


기존의 습관에서 탈피한 아이디어 도출을 연습할 수 있는 이미지씽킹(아이디어워크샵을 진행하니관심있는 숙명인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모든 수강생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노트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발급 수료증이 제공됩니다








1회차 10/10(수)

2회차 10/12(금) 

3회차 10/15(월) 

4회차 10/16(화) 

 15:00-16:30 수련관101호

(주)빌드 우영승 대표

14:00-18:00 용산전자상가(원효 전자상가 6동 3층 멀티룸)

(주)씨앤엘컨설팅 이대철 대표 

 15:00-17:00 용산나진전자월드  사이언스홀

나진전자월드 이호 회장

 11:00-12:30 창학 B107호(젬마홀)

K-Coop(한국사회적경제협동조합) 이사장

 5회차 10/16(화)

6회차 10/17(수) 

7회차 10/18(목) 

8회차 10/18(목) 

 13:30-14:45 명신관701호

드라마터그 전강희

 15:00-16:30 수련관101호

(주)빌드 우영승 대표

 13:00-15:00 르네상스플라자  405호

SK행복나눔재단 류윤경 PL

 16:30-18:30 과학관 604호

소니코리아 오세본 팀장

 9회차 10/19(금)

10회차 10/19(금) 


 

 11:00-12:30 수련관101호

K-Coop(한국사회적경제협동조합) 이사장

14:00-15:30 수련관101호

   前국회의원, 前총동문회장    숙명여대 석좌교수 류지영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34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6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6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8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41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28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1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87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47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83 명 / 20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