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분야에 관심있는 학생 및 취업 준비생이라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디지털 광고 실무!
구글, 유튜브 등 세계적인 기업 브랜드의 광고를 맡았던 디지털 광고 실무 최고 전문가 강의!
최근 방대한 소비자 온라인 데이터 수집 및 온라인 트래킹 기술로 인해 광고계에 지각변동이 일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 해킹 등의 개념이 등장하며 정교한 타겟 광고가 가능해진 시점에서 디지털 광고 실무에 대해 생생하게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디지털 광고 실무
- 전체 학생/대학원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학습 산학연계비교과
-
d.ddxblxx@sookmyung.ac.kr
-
010-5038-8848
-
순헌 210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일반 교과 수업에서 배울 수 없는 실제 실무사례와 전략 학습!
*디지털 광고의 실무에 대한 생생한 기법과 사례 습득
*디지털 광고시장 분야 취업에 도움 (멘토링)
• 1회차
- 12월 2일 금요일 10시~12시 (2시간), 순헌 210
- 디지털 시대의 고객경험 및 디지털 마케팅 추진 방향
-이론 및 실무 프로젝트 사례 공유
• 2회차
-12월 9일 금요일 10시~12시 금요일 (2시간), 순헌 210
-디스플레이광고 전략과 실무
-디스플레이 광고의 유형과 사례 (포털사이트 네이버 광고)
-디스플레이광고 실행 및 효과성 측정 (인지도 및 유입증대)
• 3회차
- 12월 16일 금요일 10시~12시 (2시간), 순헌 210
-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략과 실무
-디지털 광고매체(채널) 선정 및 할당 전략
• 4회차
-12월 23일 금요일 10시~12시 (2시간), 순헌 210
-검색마케팅 전략과 실무(해외편)
-검색 키워드 선정 및 고객 Journey 단계 파악을 통한 타겟고객유입 및 구매전환율 증대방안
-구글 검색광고 사례
• 5회차
-1월 6일 금요일 10시 (2시간), 순헌 210
-검색마케팅 전략과 실무(국내편)
-네이버 검색 광고 사례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1 0디지털 광고 실무 [[4회차] 검색마케팅 전략과 실무(해외편)] ~ 성장지향성 이**
- 2 0디지털 광고 실무 [[5회차] 검색마케팅 전략과 실무(국내편)] ~ 성장지향성 이**
- 3 0디지털 광고 실무 [[4회차] 검색마케팅 전략과 실무(해외편)] ~ 성장지향성 김**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까지26 명 / 30 명
(최대 50 명 접수가능)
종료 -
까지28 명 / 30 명
(최대 50 명 접수가능)
종료 -
까지40 명 / 30 명
(최대 50 명 접수가능)
종료 -
까지50 명 / 30 명
(최대 50 명 접수가능)
종료 -
까지50 명 / 30 명
(최대 5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