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용]2021학년도 2학기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 교육

  • 전체 학생/교수/대학원생/외부인/교직원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smedu@sookmyung.ac.kr
  • 02-710-9859
  • 온라인(e-class, zoom)
비교과교육과정 소개, 비대면 비교과프로그램 운영매뉴얼 및 비교과통합관리 시스템 활용 방안 교육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추가역량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4단계 사회적거리두기로 e-class에서 zoom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시작전 스노보드 e-class 해당비교과로 들어오셔서 zoom에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교육일시: 2021년 9월 10일 14:00


2. 교육장소: ZOOM을 통한 실시간 교육


3. 교육대상: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행정부서 직원/연구원, 학과 조교 등)


4. 교육신청방법: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신청(https://wise.sookmyung.ac.kr 접속,

   포털시스템 ID/PW 동일)

   - 프로그램명: 2021학년도 2학기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 교육

  

5. 교육 참여: 2021년 9월  10일 14:00 스노우보드 로그인(포털시스템 ID/PW 동일)하여 해당 교육 참여


6. 교육내용

일정내용담당
13:50-14:0010분참석자 접수대학IR센터
14:00~14:1010분비교과 교육과정 소개
14:10~14:2515분비교과프로그램 운영 교육
14:25~14:4015분비대면 비교과프로그램 운영매뉴얼 및 시스템 활용방안 
14:25~15:0020분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 의견 수렴 및 질의 응답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행정용]2021학년도 2학기 비교과프로그램 운영자 교육

    ~

    부터
    까지

    29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