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와 광고 분야는 급격한 변화 속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인디애나 대학교와 보스턴 대학교의 교수진과 함께, 글로벌 트렌드와 기술 혁신이 홍보·광고 분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앞으로 홍보·광고 분야는 어떤 방향으로 변화할 것인지, 그리고 미래의 핵심 주제들은 무엇인지에 대해 함께 논의합니다.
이 세션은 미국식 강의를 체험하고 싶은 교환학생 또는 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홍보·광고의 최신 트렌드와 향후 전망을 이해하고,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의 전략적 접근 방안을 배우고자 하는 모든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
학습 워크숍/특강
-
prad@sookmyung.ac.kr
-
02-710-9734
-
디지털휴머니티센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추가역량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해외학자 초청 특강 - 프로그램 일정 및 장소
- 일시: 2024. 12. 20 (금) 12:00~13:30
- 장소: 디지털휴머니티센터 (제2창학)
- 상세 프로그램
12:00 Dr. Ejae Lee, Assistant Professor at Boston University
12:40 Dave Groobert, Senior Lecturer at Indiana University-Bloomington
13:10 Q&As and Networking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해외학자 초청 특강] AI와 전략커뮤니케이션: 인디애나 대학교와 보스턴 대학 교수진과 함께하는 최신 트렌드와 미래 전망
~
2,000 부터
까지27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