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부]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1-Arizona State Univ Business School 석학 박성호교수님 특강★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ojs73@sm.ac.kr
  • 02-710-9513
  • 프라임관 204호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1★ - 3차 6/27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추가역량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안녕하세요? 경영학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디지털 마케팅 관련 비교과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최근 마케팅의 흐름은 디지털 마케팅(데이터 기반/인터넷 기반/SNS 기반 등)으로 빠르게 바뀌고 있으므로, 본 비교과를 통해 학생들로 하여금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이론과 실습 tool을 가르치고자 합니다. 


강의를 맡아주실 박성호교수님은 현재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대학이자 경영학 분야에서 상위에 랭크되는 Arizona State Univ 경영대학 마케팅 분야에 재직 중인 석학이십니다. 세계적인 학술지에 연구결과를 발표할 뿐만 아니라, 최고강의상을 수상할 정도로 강의역량도 뛰어난 분입니다. 특별히 우리 학교 학생들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주셨는데,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해서 반드시 필요한 내용만 발췌해서 가르쳐주실 예정입니다. 

향후 마케팅이나 광고홍보 혹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직무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은 1과 2로 구분됩니다. 따라서 관심 있는 학생들은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1과 2를 따로 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또한 실습을 위해 반드시 노트북을 지참해야 합니다. 본 비교과 프로그램은 경영학부 학생들에게 우선권을 주되, 여석이 있으면 타전공 학생들에게도 수강을 허락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관련 문의는 ojs73@sm.ac.kr(경영학부 오중산교수)로 해주세요.


[디지털 마케팅1 개요]

일시: 6월 25일~27일 3일간 15:00~18:00

장소: 프라임관 204호

담당강사: Arizona State Univ. 박성호교수님

자세한 주제는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일시

배울 주제

6월 25일 15:00~18:00

주제1: Intro, Data Driven Decision Making

주제2: Test market, Value of Information

6월 26일 15:00~18:00

주제3: Store Audit Data, Consumer Panel Data

주제4: Experiment & Causality

6월 27일 15:00~18:00

주제5: Sampling and Statistical Methods

주제6: Regression Analysis & Pricing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00 부터
    까지

    4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0 부터
    까지

    4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 0 부터
    까지

    44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