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특강(학부생과 대학원생 대환영): Targeting skippable pre-roll ads to relevant video and audience using video analytics★

  • shpark21@sm.ac.kr
  • 02-710-9501
  • 프라임관 203호
디지털 마케팅 특강: Targeting skippable pre-roll ads to relevant video and audience using video analytics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안녕하세요? 겨울방학을 맞아 경영학부에서는 다음과 같은 특강을 진행합니다. 


일시: 2020년 1월 8일 수요일 17:00~18:00

장소: 프라임관 203호 강의실

제목: Targeting skippable pre-roll ads to relevant video and audience using video analytics

강사: 박성호교수님(Arizona State University Carey School of Business)

대상: 디지털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박성호교수님은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대학인 ASU에서 정년을 보장 받고 지금까지 마케팅 분야 Top Journal에 여러 편의 논문을 게재한 세계 최고수준의 학자이십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날이 갈수록 그 규모가 커지고 전통적인 TV 광고시장을 능가하고 있는 Youtube와 같은 비디오 광고에 대해 소개할 계획입니다. 우선 비디오/디지털 광고 전반에 대해 쉽게 설명을 한 후, 현재 진행하고 있는 관련된 연구결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흔치 않은 기회이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디지털 마케팅 특강(학부생과 대학원생 대환영): Targeting skippable pre-roll ads to relevant video and audience using video analytics★

    ~

    2,000 부터
    까지

    68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